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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ux 또는 Windows에서 OS X를 컴파일하는 방법

goodcode 2022. 9. 5. 2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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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ux 또는 Windows에서 OS X를 컴파일하는 방법

C/C++ 앱을 OS X로 이식하고 싶습니다.

Mac은 없지만 Linux와 Windows는 있습니다.이것을 위한 도구가 있나요?

Linux에서 OS X(10.4~10.9)를 대상으로 하는 OSXCross라는 프로젝트를 만들었습니다.

는 재재 it it it it it it it를 지원하고 있습니다.clang.23.2(디스트)를 할 수 ).clang를 참조해 주세요.
, 최신의 수 .GCC (4.6+)도입니다.

LTO와 합니다.clang ★★★★★★★★★★★★★★★★★」GCC.

현재 ld64-242와 함께 cctools-87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https://github.com/tpoechtrager/osxcross

Linux의 경우 사전 구축된 GCC 크로스 컴파일러가 있습니다(공개된 Apple의 수정된 GCC 소스).

https://launchpad.net/~플로소프트/+플러스/크로스애플

2015년 갱신

  1. 오랜 세월이 흐른 지금 업계 표준 IDE는 OSX/iOS/Android를 지원합니다.

http://channel9.msdn.com/Events/Visual-Studio/Connect-event-2014/311

  1. 엠바카데로의 RadStudio는 또한 Windows에서 OSX/iOS/Android 앱 구축을 지원합니다.

  2. Thomas의 이 답변은 교차 컴파일 도구도 제공합니다.

이러한 모든 옵션을 사용하려면 응용 프로그램을 테스트하기 위한 실제 mac/i 장치가 필요합니다.

Mac용 크로스 컴파일을 설정하기 위해 작성된 스크립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스크립트가 얼마나 좋은지, 프로젝트에 얼마나 적합한지 말할 수 없습니다.이 매뉴얼에서는 10.4용 크로스 컴파일 순서와 10.5용 크로스 컴파일 순서를 참조하고 있습니다.스크립트의 요구에 따라서는, 이러한 순서가 스크립트보다 도움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무료 또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인 경우 MacPorts 포트 파일(여기 문서)을 생성하고 사용자가 MacPorts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빌드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Mac OS X에 휴대용 무료 또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데 선호되는 방법입니다. MacPort는 과거에 Linux에서 실행되도록 알려져 있었습니다.Linux에서 포트 파일을 개발하고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단, Mac에서 테스트해야 합니다).

  1. "VMware Player" 입수
  2. "Mac OS X VM 이미지"를 가져옵니다.
  3. 새로운 OS에서 코드를 컴파일/디버깅/통합/테스트하여 모든 기능이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여러 플랫폼에서 작업을 수행하려면 반드시 대상 플랫폼에서 컴파일/실행/통합/테스트해야 합니다.한 플랫폼에서 컴파일/실행만 하고 "다른 플랫폼에서도 동일하게 동작해야 합니다"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Java와 같은 뛰어난 크로스 플랫폼 언어에서도 다른 플랫폼에서는 완전히 동일하게 동작하지 않는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여러 플랫폼에서 신속하게 반복할 수 있는 시간/생산성/기능을 고려하는 유일한 방법은 다른 플랫폼의 VM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듀얼 부트나 아직 언급하지 않은 솔루션도 있습니다만, 생산성/시간을 배려하고 있지 않습니다.

듀얼 부팅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1. OS 1을 변경하다
  2. OS 2로 재기동
  3. OS 1에서 무언가를 잊다
  4. OS 1로 재기동하다
  5. OS 1을 변경하다
  6. OS 2로 재기동......

BAM은 내 시간을 30분이나 허비하고 난 생산적인 일을 하지 않았어.

몇 가지 크로스 컴파일러 설정이 있지만 거의 모든 설정이 distcc 스타일의 분산 컴파일을 위한 것입니다.제가 알기로는 실제로 Mac을 사용하지 않고 Mac 플랫폼을 직접 대상으로 하는 방법은 없습니다.QT나 wxWidgets에 의존하지 않고 얻을 수 있는 가장 가까운 것은 OpenStep with GNUStep이나 비슷한 것이지만, 그것은 진정한 코코아 플랫폼은 아닙니다.

짧은 답변은 약간.QT와 같은 크로스 플랫폼 라이브러리를 사용해야 합니다.QT Creator와 같은 IDE를 사용하면 하나의 OS에서 개발하고 다른 OS에서 Makefile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크로스 플랫폼 개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팟캐스트의 크로스 플랫폼 에피소드를 참조하십시오(시리즈는 끝나지 않고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가 나올 예정입니다).

다른 답변에 따르면 Windows 또는 Linux에서 Mac용으로 컴파일을 할 수 있지만 애플리케이션을 테스트할 수 없기 때문에 전문 프로그래밍을 하거나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경우 Mac용 개발자를 찾아야 합니다.

애플의 발전은 그 자체로 이상한 짐승이다.OS X 에서는, GCC 포토를 「적용」으로 하기 위해서, 몇개의 변경을 가한 포토를 사용합니다.이론적으로는 Apple GCC 및 툴 체인 및 Apple 커널 및 라이브러리 헤더에 대한 소스와 Windows 머신에 크로스 컴파일러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네가 왜 이 길을 가고 싶어하는지 모르겠어.600달러부터 저렴한 맥 미니를 살 수 있다.크로스 컴파일러(특히 Unix 툴용 Windows 호스트)를 올바르게 동작시키기 위해 투자하는 시간은 600달러보다 더 비쌀 것입니다.

어플리케이션의 크로스 플랫폼이 Qt, wxWidgets 또는 FLTK를 조사하도록 하고 싶다.모두 기본 코드의 변경을 최소화하면서 크로스 플랫폼 지원을 제공합니다.적어도 이 방법은 앱을 컴파일할 Mac을 찾는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자신의 Mac에 SSH 액세스를 제공하는 것을 꺼려하지 않는 기술적인 친구들이 있다면 그렇게 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인터넷에서 이 작은 문서를 찾았습니다.http://devs.openttd.org/ ~ truebrain / true-brain - parames / apple - parames 9 . txt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묘사합니다.저도 관심이 있습니다만, 아직 테스트하지 않았습니다(10분 전에 발견).그래도 서류는 괜찮은 것 같아요.

별로 적극적이지 않은 질문인 건 알지만 어쨌든 대답해 주세요.TransMac을 사용해 보고 XCode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여 그렇게 하는 것은 어떻습니까?아니면 VM이나 Sosumi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유튜브에서 소스미에 대한 영상을 볼 수 있을 거야.

macho를 위해 교차 컴파일을 하기 위해서는 툴체인이 필요하지만, 이를 가지고 있다 하더라도 애플 라이브러리를 개발할 수 없습니다.안타깝게도, 그것 없이 어떻게 항구를 옮길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어떻게든 OS X가 필요합니다.Mac이 없어도 몇 가지 대안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클라우드에서 Mac을 빌릴있습니다.1달러부터 고용할 수 있습니다(루트 액세스가 필요 없는 한 49달러 이상이면 충분합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93952/how-to-compile-for-os-x-in-linux-or-windo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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