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rce

OkHttp를 사용하여 연결 시간 초과를 설정하는 방법

goodcode 2022. 8. 15. 21:10
반응형

OkHttp를 사용하여 연결 시간 초과를 설정하는 방법

OkHttp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앱을 개발 중인데, 접속 타임아웃과 소켓 타임아웃을 설정하는 방법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OkHttpClient client = new OkHttpClient();

Request request = new Request.Builder().url(url).build();

Response response = client.newCall(request).execute();

OkHttp3에서는 이렇게 Builder를 통해 실행할 수 있습니다.

client = new OkHttpClient.Builder()
    .connectTimeout(10, TimeUnit.SECONDS)
    .writeTimeout(10, TimeUnit.SECONDS)
    .readTimeout(30, TimeUnit.SECONDS)
    .build();

레시피도 이쪽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이 작업만 수행하면 됩니다.

OkHttpClient client = new OkHttpClient();
client.setConnectTimeout(15, TimeUnit.SECONDS); // connect timeout
client.setReadTimeout(15, TimeUnit.SECONDS);    // socket timeout

Request request = new Request.Builder().url(url).build();
Response response = client.newCall(request).execute();

에 설정되어 있는 값에 주의해 주세요.setReadTimeout에 사용되는 것입니다.setSoTimeout에서Socket사내에서OkHttp Connection 클래스

에 타임아웃을 설정하지 않음OkHttpClient의 값을 설정하는 것과 동등합니다.0setConnectTimeout또는setReadTimeout타임아웃은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설명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댓글에 @marceloquinta가 언급했듯이setWriteTimeout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버전 기준2.5.0read/write/connect 타임아웃 값은 @ChristerNordvik에서 설명한 대로 기본적으로 10초로 설정됩니다.이것은 여기서 볼 수 있다.

okhttp3에서는 이것이 조금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다음과 같이 설정자가 아닌 빌더를 사용하여 시간을 설정합니다.

OkHttpClient client = new OkHttpClient.Builder()
        .connectTimeout(10, TimeUnit.SECONDS)
        .writeTimeout(10, TimeUnit.SECONDS)
        .readTimeout(30, TimeUnit.SECONDS)
        .build();

상세한 것에 대하여는, Wiki:https://github.com/square/okhttp/blob/b3dcb9b1871325248fba917458658628c44ce8a3/docs/recipes.md#timeouts-kt-java 를 참조해 주세요.

개조의 경우retrofit:2.0.0-beta4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OkHttpClient client = new OkHttpClient.Builder()
    .addInterceptor(logging)
    .connectTimeout(30, TimeUnit.SECONDS)
    .readTimeout(30, TimeUnit.SECONDS)
    .writeTimeout(30, TimeUnit.SECONDS)
    .build();

Retrofit retrofit = new Retrofit.Builder()
    .baseUrl("http://api.yourapp.com/")
    .addConverterFactory(GsonConverterFactory.create())
    .client(client)
    .build();

위해서Retrofit 2.0.0-beta1또는beta2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OkHttpClient client = new OkHttpClient();

client.setConnectTimeout(30, TimeUnit.SECONDS);
client.setReadTimeout(30, TimeUnit.SECONDS);
client.setWriteTimeout(30, TimeUnit.SECONDS);

Retrofit retrofit = new Retrofit.Builder()
    .baseUrl("http://api.yourapp.com/")
    .addConverterFactory(GsonConverterFactory.create())
    .client(client)
    .build();

이제 바뀌었어요.교체하다.Builder()와 함께.newBuilder()

okhttp:3.9.0 현재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OkHttpClient okHttpClient = new OkHttpClient()
    .newBuilder()
    .connectTimeout(10,TimeUnit.SECONDS)
    .writeTimeout(10,TimeUnit.SECONDS)
    .readTimeout(30,TimeUnit.SECONDS)
    .build();

그래들 파일 및 동기화 프로젝트 추가:

compile 'com.squareup.okhttp3:okhttp:3.2.0'
compile 'com.google.code.gson:gson:2.6.2'

Java 클래스에 추가:

import okhttp3.OkHttpClient;
import okhttp3.OkHttpClient.Builder;


Builder b = new Builder();
b.readTimeout(200, TimeUnit.MILLISECONDS);
b.writeTimeout(600, TimeUnit.MILLISECONDS);
// set other properties

OkHttpClient client = b.build();

OkHttp 버전:3.11.0그 이상

okhttp 소스 코드:

/**
 * Sets the default connect timeout for new connections. A value of 0 means no timeout,
 * otherwise values must be between 1 and {@link Integer#MAX_VALUE} when converted to
 * milliseconds.
 *
 * <p>The connectTimeout is applied when connecting a TCP socket to the target host.
 * The default value is 10 seconds.
 */
public Builder connectTimeout(long timeout, TimeUnit unit) {
    connectTimeout = checkDuration("timeout", timeout, unit);
    return this;
}

unit이하의 임의의 값이 될 수 있습니다.

TimeUnit.NANOSECONDS
TimeUnit.MICROSECONDS
TimeUnit.MILLISECONDS
TimeUnit.SECONDS
TimeUnit.MINUTES
TimeUnit.HOURS
TimeUnit.DAYS

예시 코드

OkHttpClient client = new OkHttpClient.Builder()
    .connectTimeout(5000, TimeUnit.MILLISECONDS)/*timeout: 5 seconds*/
    .build();

String url = "https://www.google.com";
Request request = new Request.Builder()
    .url(url)
    .build();

try {
    Response response = client.newCall(request).execute();
} catch (IO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갱신필

버전부터 OkHttp에 새로운 API를 추가했습니다.3.12.0타임아웃은 다음과 같이 설정할 수 있습니다.

OkHttpClient client = new OkHttpClient.Builder()
    .connectTimeout(Duration.ofSeconds(5)) // timeout: 5 seconds
    .build();

메모: 여기에는 API가 필요합니다.26+따라서 이전 버전의 Android를 지원한다면 계속 사용하세요.(5, TimeUnit.SECONDS).

다음과 같은 경우:

//New Request
HttpLoggingInterceptor logging = new HttpLoggingInterceptor();
logging.setLevel(HttpLoggingInterceptor.Level.BASIC);
final OkHttpClient client = new OkHttpClient.Builder()
    .addInterceptor(logging)
    .connectTimeout(30, TimeUnit.SECONDS)
    .readTimeout(30, TimeUnit.SECONDS)
    .writeTimeout(30, TimeUnit.SECONDS)
    .build();

이 방법은 효과가 있었습니다.

OkHttpClient client = new OkHttpClient.Builder()
    .connectTimeout(10, TimeUnit.SECONDS)
    .readTimeout(10, TimeUnit.SECONDS)
    .writeTimeout(10, TimeUnit.SECONDS)
    .retryOnConnectionFailure(false) <-- not necessary but useful!
    .build();

출처 : https://github.com/square/okhttp/issues/3553

구성을 사용자 정의하려면 먼저 OKhttpclient를 만든 다음 위에 빌더를 추가합니다.

private final OkHttpClient client = new OkHttpClient();

// Copy to customize OkHttp for this request.
OkHttpClient client1 = client.newBuilder()
    .readTimeout(500, TimeUnit.MILLISECONDS)
    .build();
try (Response response = client1.newCall(request).execute()) {
    System.out.println("Response 1 succeeded: " + response);
} catch (IOException e) {
    System.out.println("Response 1 failed: " + e);
}

DNS 해결, 접속, 요구 본문 쓰기, 서버 처리 및 응답 본문 읽기부터 사이클 전체를 커버하도록 콜타임아웃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val client = OkHttpClient().newBuilder().callTimeout(CALL_TIMEOUT_IN_MINUTES, TimeUnit.MINUTES).build()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5953819/how-to-set-connection-timeout-with-okhtt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