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에서 사운드를 재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프로그램에서 사운드 파일을 재생할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어디를 봐야 하나요?
저는 다음과 같이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코드를 작성했습니다.근데 이게 잘 되는 건.wav
포맷합니다.
public static synchronized void playSound(final String url) {
new Thread(new Runnable() {
// The wrapper thread is unnecessary, unless it blocks on the
// Clip finishing; see comments.
public void run() {
try {
Clip clip = AudioSystem.getClip();
AudioInputStream inputStream = AudioSystem.getAudioInputStream(
Main.class.getResourceAsStream("/path/to/sounds/" + url));
clip.open(inputStream);
clip.start();
} catch (Exception e) {
System.err.println(e.getMessage());
}
}
}).start();
}
나쁜 예:
import sun.audio.*; //import the sun.audio package
import java.io.*;
//** add this into your application code as appropriate
// Open an input stream to the audio file.
InputStream in = new FileInputStream(Filename);
// Create an AudioStream object from the input stream.
AudioStream as = new AudioStream(in);
// Use the static class member "player" from class AudioPlayer to play
// clip.
AudioPlayer.player.start(as);
// Similarly, to stop the audio.
AudioPlayer.player.stop(as);
단순한 소리만 들려주려고 코드 줄이 그렇게 많은 건 원치 않았어요JavaFX 패키지(jdk 8에 이미 포함되어 있음)가 있으면 이 기능이 작동합니다.
private static void playSound(String sound){
// cl is the ClassLoader for the current class, ie. CurrentClass.class.getClassLoader();
URL file = cl.getResource(sound);
final Media media = new Media(file.toString());
final MediaPlayer mediaPlayer = new MediaPlayer(media);
mediaPlayer.play();
}
주의: JavaFX를 초기화해야 합니다.이를 위한 빠른 방법은 JFXPanel()의 컨스트럭터를 앱에서 한 번 호출하는 것입니다.
static{
JFXPanel fxPanel = new JFXPanel();
}
Java에서 사운드를 재생하려면 다음 코드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import java.io.*;
import java.net.URL;
import javax.sound.sampled.*;
import javax.swing.*;
// To play sound using Clip, the process need to be alive.
// Hence, we use a Swing application.
public class SoundClipTest extends JFrame {
public SoundClipTest() {
this.setDefaultCloseOperation(JFrame.EXIT_ON_CLOSE);
this.setTitle("Test Sound Clip");
this.setSize(300, 200);
this.setVisible(true);
try {
// Open an audio input stream.
URL url = this.getClass().getClassLoader().getResource("gameover.wav");
AudioInputStream audioIn = AudioSystem.getAudioInputStream(url);
// Get a sound clip resource.
Clip clip = AudioSystem.getClip();
// Open audio clip and load samples from the audio input stream.
clip.open(audioIn);
clip.start();
} catch (UnsupportedAudioFile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catch (IO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catch (LineUnavailable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new SoundClipTest();
}
}
어떤 이유로든 wchargin에 의한 상위 응답에서는 이.getClass().getResourceAsStream()을 호출했을 때 늘 포인터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나에게 효과가 있었던 것은 다음과 같다.
void playSound(String soundFile) {
File f = new File("./" + soundFile);
AudioInputStream audioIn = AudioSystem.getAudioInputStream(f.toURI().toURL());
Clip clip = AudioSystem.getClip();
clip.open(audioIn);
clip.start();
}
그리고 저는 그 소리를 다음과 같이 연주합니다.
playSound("sounds/effects/sheep1.wav");
사운드/효과/음성1wav는 Eclipse에 있는 내 프로젝트의 기본 디렉토리에 있습니다(따라서 src 폴더 내에는 없습니다).
Android와 Desktop에서 작업하기 위해 얼마 전에 게임 프레임워크를 만들었는데, 사운드를 다루는 데스크톱 부분은 필요한 것에 대한 영감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기 참조용 코드가 있습니다.
package com.athanazio.jaga.desktop.sound;
import java.io.BufferedInputStream;
import java.io.IOException;
import java.io.InputStream;
import javax.sound.sampled.AudioFormat;
import javax.sound.sampled.AudioInputStream;
import javax.sound.sampled.AudioSystem;
import javax.sound.sampled.DataLine;
import javax.sound.sampled.LineUnavailableException;
import javax.sound.sampled.SourceDataLine;
import javax.sound.sampled.UnsupportedAudioFileException;
public class Sound {
AudioInputStream in;
AudioFormat decodedFormat;
AudioInputStream din;
AudioFormat baseFormat;
SourceDataLine line;
private boolean loop;
private BufferedInputStream stream;
// private ByteArrayInputStream stream;
/**
* recreate the stream
*
*/
public void reset() {
try {
stream.reset();
in = AudioSystem.getAudioInputStream(stream);
din = AudioSystem.getAudioInputStream(decodedFormat, in);
line = getLine(decodedFormat);
} catch (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
public void close() {
try {
line.close();
din.close();
in.close();
} catch (IOException e) {
}
}
Sound(String filename, boolean loop) {
this(filename);
this.loop = loop;
}
Sound(String filename) {
this.loop = false;
try {
InputStream raw = Object.class.getResourceAsStream(filename);
stream = new BufferedInputStream(raw);
// ByteArrayOutputStream out = new ByteArrayOutputStream();
// byte[] buffer = new byte[1024];
// int read = raw.read(buffer);
// while( read > 0 ) {
// out.write(buffer, 0, read);
// read = raw.read(buffer);
// }
// stream = new ByteArrayInputStream(out.toByteArray());
in = AudioSystem.getAudioInputStream(stream);
din = null;
if (in != null) {
baseFormat = in.getFormat();
decodedFormat = new AudioFormat(
AudioFormat.Encoding.PCM_SIGNED, baseFormat
.getSampleRate(), 16, baseFormat.getChannels(),
baseFormat.getChannels() * 2, baseFormat
.getSampleRate(), false);
din = AudioSystem.getAudioInputStream(decodedFormat, in);
line = getLine(decodedFormat);
}
} catch (UnsupportedAudioFile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catch (IO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catch (LineUnavailable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
private SourceDataLine getLine(AudioFormat audioFormat)
throws LineUnavailableException {
SourceDataLine res = null;
DataLine.Info info = new DataLine.Info(SourceDataLine.class,
audioFormat);
res = (SourceDataLine) AudioSystem.getLine(info);
res.open(audioFormat);
return res;
}
public void play() {
try {
boolean firstTime = true;
while (firstTime || loop) {
firstTime = false;
byte[] data = new byte[4096];
if (line != null) {
line.start();
int nBytesRead = 0;
while (nBytesRead != -1) {
nBytesRead = din.read(data, 0, data.length);
if (nBytesRead != -1)
line.write(data, 0, nBytesRead);
}
line.drain();
line.stop();
line.close();
reset();
}
}
} catch (IO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
}
애플릿과 어플리케이션 모두에서 동작하는 사운드 파일을 Import 하는 대신 오디오 파일을 .java 파일로 변환하여 코드로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이 과정을 훨씬 쉽게 할 수 있는 도구를 개발했습니다.Java Sound API를 상당히 단순화합니다.
http://stephengware.com/projects/soundtoclass/
애플릿 사용을 제안하지 않았다니 놀랍네요.사용 Applet
. 비프음 오디오 파일을 로서 제공해야 합니다.wav
파일, 하지만 작동해요.Ubuntu에서 해봤는데
package javaapplication2;
import java.applet.Applet;
import java.applet.AudioClip;
import java.io.File;
import java.net.MalformedURLException;
import java.net.URL;
public class JavaApplication2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throws MalformedURLException {
File file = new File("/path/to/your/sounds/beep3.wav");
URL url = null;
if (file.canRead()) {url = file.toURI().toURL();}
System.out.println(url);
AudioClip clip = Applet.newAudioClip(url);
clip.play();
System.out.println("should've played by now");
}
}
//beep3.wav was available from: http://www.pacdv.com/sounds/interface_sound_effects/beep-3.wav
저는 좋아요.단순 변종
public void makeSound(){
File lol = new File("somesound.wav");
try{
Clip clip = AudioSystem.getClip();
clip.open(AudioSystem.getAudioInputStream(lol));
clip.start();
} catch (Exception e){
e.printStackTrace();
}
}
이 스레드는 다소 오래되었지만 도움이 될 수 있는 옵션을 결정했습니다.
Java를 사용하는 대신AudioStream
라이브러리는 Windows Media Player나 VLC와 같은 외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Java를 통해 콘솔 명령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String command = "\"C:/Program Files (x86)/Windows Media Player/wmplayer.exe\" \"C:/song.mp3\"";
try {
Process p = Runtime.getRuntime().exec(command);
catch (IO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이를 통해 프로그램을 제어할 수 있는 별도의 프로세스도 생성됩니다.
p.destroy();
물론 이 작업은 내부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것보다 시간이 더 걸리지만 특정 콘솔명령어를 사용하면 GUI 없이 더 빨리 시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시간이 중요하지 않다면, 이것은 유용하다.
mp3 파일 형식을 재생하는 데 많은 문제가 있어서 온라인 컨버터를 사용하여 .wav로 변환했습니다.
그 후 아래 코드를 사용합니다(mp3를 지원하는 대신 더 쉬웠습니다).
try
{
Clip clip = AudioSystem.getClip();
clip.open(AudioSystem.getAudioInputStream(GuiUtils.class.getResource("/sounds/success.wav")));
clip.start();
}
catch (Exception e)
{
LogUtils.logError(e);
}
import java.net.URL;
import java.net.MalformedURLException;
import javax.sound.sampled.AudioInputStream;
import javax.sound.sampled.AudioSystem;
import javax.sound.sampled.AudioFormat;
import javax.sound.sampled.Clip;
import javax.sound.sampled.LineUnavailableException;
import javax.sound.sampled.UnsupportedAudioFileException;
import java.io.IOException;
import java.io.File;
public class SoundClipTest{
//plays the sound
public static void playSound(final String path){
try{
final File audioFile=new File(path);
AudioInputStream audioIn=AudioSystem.getAudioInputStream(audioFile);
Clip clip=AudioSystem.getClip();
clip.open(audioIn);
clip.start();
long duration=getDurationInSec(audioIn);
//System.out.println(duration);
//We need to delay it otherwise function will return
//duration is in seconds we are converting it to milliseconds
Thread.sleep(duration*1000);
}catch(LineUnavailableException | UnsupportedAudioFileException | MalformedURLException | InterruptedException exception){
exception.printStackTrace();
}
catch(IOException ioException){
ioException.printStackTrace();
}
}
//Gives duration in seconds for audio files
public static long getDurationInSec(final AudioInputStream audioIn){
final AudioFormat format=audioIn.getFormat();
double frameRate=format.getFrameRate();
return (long)(audioIn.getFrameLength()/frameRate);
}
////////main//////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
//SoundClipTest test=new SoundClipTest();
SoundClipTest.playSound("/home/dev/Downloads/mixkit-sad-game-over-trombone-471.wav");
}
}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6305/how-can-i-play-sound-in-jav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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